해외토토 정식사이트

[사다리 꽁머니 10000] 레알 마드리드 "대가리 깨져도 카마빙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다리 꽁머니 10000

이 프랑스인은 사다리 꽁머니 10000 한바탕 소동을 겪고 있으며 이는 마드리드가 그와 계약을 맺는데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언론의 소란과는 무관하게, 마드리드는 그를 신뢰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가까운 미래의 대안이 될 이름들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세 명의 이름이 돋보인다. 음바페, 카마빙가, 그리고 홀란드.


마드리드는 그 중 음바페와 카마빙가를 2021년 여름에 계약하려 들 것이고, 홀란드는 2022년까지 도르트문트에서 나갈 계획이 없다.


카마빙가에게 있어서, 문제는 그가 음바페에 비하면 후순위의 영입대상이라는 점이다. 그러므로,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있어서 희소식이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점에서, 카마빙가가 18세가 되는 바로 그 시점에, 카마빙가는 그의 혜성같은 커리어에 처음으로 비난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역설적이게도, 이는 마드리드에게 있어서 좋은 일이다. 이적료의 측면과, 스타드 렌 측의 판매의사를 생각하면 말이다.




렌이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을 따낸 충격적인 시즌 시작으로부터, 렌은 모든 대회를 통들어 지난 7경기 중 단 한 경기만을 이길 수 있었다. 어린 카마빙가의 가격은 이러한 상황속에서 절감을 받았다.


처음엔, 그는 의문을 받았다. 줄리엔 스테판 코치는 미드필드에 새로운 피를 수혈받기를 원했다. 이는 아드리앙 트뤼페르라는 18세의 재능을 발견하고 촉발되었다. (비록 그가 클래식한 의미의 미드필더는 아니지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