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안전놀이터 추천

[네임드사다리 하는법] 아스널과 연계된 소보슬라이의 이적이 가까워지고 있다고 그의 에이전트는 말한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네임드사다리 하는법

본인이 만족하고 네임드사다리 하는법 있다는데 또 지랄이네 어차피 언젠간 헨더슨이 주전으로 올라오게 돼있음

딘 헨더슨 복귀때 나중에 임대가더라도 데헤아랑 경쟁하겠다 하고 복귀한걸로 알고있음. 근데 얘 임대보내면 데헤아 다시 폼 떨어질까 겁나넹 ;; ㅋㅋ

도미니크 소보슬라이의 에이전트는 소보슬라이가 오스트리아리그를 떠나는 것이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에이전트에 따르면 아스널과 연계된 미드필더 도미니크 소보슬라이가 레드불 잘츠부르크로부터 다른 팀으로 이적하는 것이 가까워지고 있다고 한다.


소보슬라이는 2018년 1월 리퍼링에서 잘츠부르크에 입단한 이후 유럽에서 가장 흥분되는 젊은 선수 중 하나로 떠올랐다.


20살의 이 선수는 오스트리아 구단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74경기 동안 22골을 넣었고 33개의 인상적인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한 단계 도약했고, 다수의 정상급 구단들이 그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현재 계약기간 18개월을 막 남긴 소보슬라이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잘츠부르크 스타의 에이전트인 에스테르하지 마타야스는 그의 의뢰인이 내년에 새로운 도전을 할 것 같다고 인정했지만, 그의 다음 행선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는 사려 깊은 접근을 하고 있다.


마타야스는 디지스포트와의 인터뷰에서 "다행히 좋은 경기가 있을 때마다 루머가 거세지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두 경기 때문에 우리의 전략은 바뀌지 않을 것이다."


그는 "우리가 보고있는 상위 팀의 관심들이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뿐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계획을 믿고 있고 우리가 원래 가졌던 비전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1월이든 내년 여름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규칙적으로 경기를 하고 잘츠부르크에서 시작한 배움의 곡선을 이어갈 수 있는 클럽에 가야한다는 것이다."


"분명히 도미니크가 이제 오스트리아 리그를 떠나기에 가까워졌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