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사이트 목록

무리뉴 부임 1년, 프로토 8 회차 그의 토트넘을 돌아보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프로토 8 회차

아놀드 못받은게 아쉽네 그 프로토 8 회차 시즌에 나름 주전 활약하면서 챔결까지 갔는디

이거보고 확신했다. 걍 잘생긴 놈들 뽑는 상이네.

우리 홀붕이 펠릭스 커플 바로 위에 있으니까 진짜 얼굴 경이로워 보이네

 저때 진짜 대단하긴 했음

오죽하면 퍼기가 442 중미로 고집해서

재능 망쳤다는 소리도 나왔으니 그거까진 아니겠다만..

포르투에서 공미로 터짐 - epl 입성했는데 장점이던 드리블과 전진패스가 안먹힘 - 궁여지책으로 중미로 컨버팅 했는데 유리몸기질 + 병장축구로 좆망

이정도면 그래도 적중률 나쁘진않네 저기서 폭망했다고 할 수 있는거 헤나투랑 안데르송밖에 없으니

헤나투ㅋㅋㅋㅋ 유로활약보고 얘 잘크겠다 했는데 골든보이받은애가 스완지가서 전광판에 패스를하다니..

1. 멘탈리티 장착 및 변화


무리뉴는 스퍼스에 매우 안정감을 느끼고 클럽과 스쿼드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5년이상의 포치 체제 이후 필연적으로 재조정 기간이 있었지만 새로운 감독과 선수들은 이제 서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무리뉴 부임 당시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그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스쿼드에 부족하다고 느꼈던 강인함을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최근의 성과를 바탕으로 무리뉴는 토트넘이 이와 관련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느낍니다.


번리전에서의 험난한 1-0 승리, 새로운 영입 피에르-에밀 호이베르그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자신과 그의 팀 동료를 힘을 불어넣는 방식 , 64 시간 전에 불가리아에서 뛰고 웨스트브롬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 것


그리고 아마존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무리뉴는 "지능적인 c *** s"라는 말로 언제 추악한 승리를 거두어야하는지 아는 아이디어를 반복해서 설교했습니다. 


무리뉴는 필사적으로 트로피를 들고 싶어서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여러 징표들은 그가 더 많은 위닝 멘탈리티를 만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토크 시티와 카라바오 컵 8 강전을 앞두고있는 스퍼스는 빠르면 2월 28일에  2008년 이후 첫 번째 우승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2. 선수와의 관계

무리뉴가 포르투, 첼시, 인터 밀란의 선수들에게 존경을 받았지만 레알 마드리드, 첼시 2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부 선수들과 불화를 겪은점을 감안할 때, 이 부분은 스퍼스에서 면밀히 주시 된 영역이었습니다. 일부는 57 세에 그가 여전히 젊은 선수들과 가까워 질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지난 6 월, 무리뉴가 공개적으로 은돔벨레를 비난 한 후 두 사람의 관계는 복구 할 수 없을 정도로 무너진 것처럼 보였다. 프랑스에서 이에 대한보도 가 많이 나왔지만, The Athletic은 두 사람은 단순히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그 이후로 은돔벨레는 무리뉴의 촉구에 훨씬 더 잘 반응했으며 토트넘이 이적료 기록을 깨뜨린 이유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시즌 소식통에 따르면 은돔벨레는 "그 어느 때보다 나아졌다"고 느끼고 있으며  지난 5 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모두 선발로 나온 그는 무리뉴의 생각에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