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사이트 목록

그 두개가 어우러져서 좋은 시너지가 나고 해피머니 도메인 있는중인거 같네요 ㅎㅎ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해피머니 도메인


다니엘 레비가 무리뉴에 대해 가지고있는 절대적인 신뢰는 짱깨폐렴에도 불구하고 여름에 클럽의 지갑 끈을 풀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클럽 주변의 일부는  레비가 무리뉴에게 경외감을 느끼고 있다고 느낍니다.


어떤 방식으로 보든 레비는 무리뉴를 지지했다. 7 명의 선수 (임대 계약에 2 명)를 데려와 약 6 천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지불하고 무리뉴가 추구했던 영입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는 포체티노가 클럽에있는 동안 결코 일어나지 않은 일이였다.


즉, 토트넘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아는 사람에게 이야기하면 레비가 여전히 책임자라는 사실을 반복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베일을 다시 데려오고, 알리를 지킨건 무리뉴가 아닌 레비 결정이었습니다. 물론, 최근에 영입한 제드송, 도허티, 비니시우스는 멘데스의 고객이지만 슈퍼 에이전트는 클럽 내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이해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여름 모집은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호이베르그는 뛰어난 선수 였고, 레길론 좋은 자리에 올랐으며,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7 년 만에 임대로 돌아오며 클럽의 모든 사람들의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도허티와 하트는 홈그로운이며, 조 로든은 미래에 대한 좋은 전망을 보이며, 비니시우스는 케인의 백업이다. 


제드송은 벤피카에서 온 이후 거의 인상을 주지 못했지만, 임대이기 때문에 비용면에서 실수가 아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