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놀이터

니코 코바치 "티머니 추천인코드 본 중대장 매우 만족스럽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티머니 추천인코드

이적료는 얼마 안 할 거 같긴 한데, 지금 주급이 얼마임???

티머니 추천인코드

잘 쓰기 위해서는 전술이나 멤버를 좀 맞춰 줄 필요성이 있어 보이고, 나이도 92년생이라 빅클럽들 입장에서 찔러볼 마지막 기회인 거 같은디


주급과.이적료 대비 충분한 활약을 할 수 있을려나


파리 셍제르망과의 경기에서 3-2 대 역전승을 거둔것에 대해 니코 코바치 감독은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케빈 폴란트는 3경기 만에 두 번째 멀티 득점을 기록했고 팀은 단독 2위로 올라섰다.




코바치 감독은 나는 하프타임때 우리 선수들에게 우리가 잘하지 못했고, 우리가 모든 것을 반대로 했고, 내가 보고 싶었던 AS 모나코가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더비에서 보르도, 니스와의 경기에서 본 진짜 모나코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무엇이든지 가능하다고 말했고, 거기에는 오직 두 골만 내주었고 무엇이든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전의 승리에 대해 축하한다. PSG는 훌륭한 팀, 끈끈한 팀일 때만 이길 수 있다. 오늘밤은 그랬다.






이번 승리는 나 때문이 아니다. 팀의 승리다. 팀 전체가 보상을 받았다. 우리는 집단이며 모두 함께 승리한다. 후반전 선수들의 플레이에 매우 만족한다. 전반전에는 선수들은 뛰어난 PSG가 조금 무서웠 던 것 같다. 하지만 그럴 이유가 없었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와 같은 인간이고 우리가 빨리 플레이하고 공간을 공격하면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