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놀이터 순위

찰하놀루, 재해피머니 가입코드 계약이 안되면 벤치행 가능성 - 대안은 브라힘 디아즈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해피머니 가입코드

이런 상황은 일어나지 해피머니 가입코드 말았어야 했다. 우리는 찰하놀루의 에이전트인 고든 스티픽이 고객이 FA로 팀을 옮기게 되면 자신이 막대한 커미션을 챙길 수 있기에 이런 일을 하고있다고 추측한다. 3월 리그가 중단되기 전까지는 누구도 찰하놀루가 이러한 모습을 보여줄거라 상상하지 못했으며 당시에는 선수의 에이전트로부터 제안을 듣지 못한 상태였다. 리그 재개 후, 그의 퍼포먼스가 폭발하면서 밀란은 선수의 가치에 알맞은 제안인 3.5~4m의 연봉으로 협상을 시작했다. 그러나 스티픽이 7m을 요구하면서 모든 것이 차단됐는데, 그는 이미 밀란의 10번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인테르에 제안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왜 스티픽은 7m의 연봉을 요구하는가? 물론 스티픽은 찰하놀루를 밀란에서 떨어뜨리고 싶어한다. 한편 밀란 측에서도 선수와 협상에 있어서 구체적인 길을 찾지 못했지만, 선수를 자유계약으로 잃을 생각은 없다. 지금은 찰하놀루가 성장한 듯 보이지만 그는 밀란의 아이콘도 아니고 그러지도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팀을 떠난다면 밀란에서 보낸 시간이 감사를 전하겠지만, 그간 쌓아온 경험치를 토대로 다른 팀에서 계속 뛸 것이다. 이것이 말디니와 마싸라가 소보슬러이를 포기하지 않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여기서 의문점이 떠오른다. 밀란은 찰하놀루와의 재계약을 위해 준비한 돈을 소보슬러이 영입에 투자할 것인가? 대답은 그렇다. 왜냐면 소보슬러이는 밀란의 소유주가 기꺼이 투자하려는 이름 중 하나이다. 만약 소보슬러이가 도착한다면 찰하놀루는 그저 기억속에만 남을 것이다. 만약 찰하놀루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면 피올리는 기꺼이 그를 위해 벤치에 자리를 마련할 것이고 그 대안은 이미 브라힘이라는 잠재력이 충만한 유망주가 준비되어 있다. 브라힘은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어하며 밀란에 잔류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




한편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인 피올리는 선수들을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직접 훈련을 지휘할 수는 없겠지만 자택에서 격리된 상태에서 무렐리 코치를 통해 선수들에게 훈련을 지시할 예정이다. 나폴리와의 경기 역시 무렐리코치가 이끌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모든 것은 피올리가 지속적으로 받을 검사에 달려있다. 팀의 스태프들은 잠시라도 훈련에 소홀하지 않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피올리의 집과 밀라넬로 훈련장 사이에 지속적인 접촉이 있을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