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사이트

경질1년, Bet365 불법 야인 포체티노 근황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et365 불법

그냥 기권하고 몰수패 당한 다음 Bet365 불법 그나마 살아있는 애들 푹 쉬게 하고 싶을 듯

01년생이 그렇게 어린 나이는 아닌데 리버풀 01년생들은 왤케 애기같냐

치미카스 필립스 마팁 네코 ㅅㅂ 두번다신 볼수없는 조합이 나오겠네

이럴떄 마팁이 의외로 잘 버티는걸 기뻐해야 하는건지 슬퍼해야 하는건지...

많은 정상급 매니저들이 야인시절이 길어질수록 견디지 못한다고들 하지만, 토트넘에서 해임된지 1년이 지난 지금 포체티노는 여전히 활기넘치고 냉철해 보인다.  


이는 그의 부재중에 축구계에 강요된 코로나 팬데믹과 그에 따른 변화들도 일정부분 차지한다.  


'솔직히 벌써 1년이 지났다고 믿겨지진 않습니다.', 그는 최근 Sky’s Monday Night Football에서 이렇게 말했다.  


'아마도 운동장에 팬들이 없기 때문에 축구 시즌이 아닌 것 같군요.'  


'요즘 경기에는 열정도 없고 감정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축구를 사랑하기 때문에, 즐기려 하고 자신을 던질려고 노력하는데 말이죠.'  


포체티노가 축구의 외관이 정상적으로 돌아올때까지 복귀하지 않을거라는 소리는 아니다.  


하지만 상황이 그의 주가가 계속 오르게끔 방관하는것이 더 쉬워지게 만들고 있다. 


그에게 들어왔던 제의들 중에는 바르셀로나로부터 2번의 접근도 포함된다.  


첫번째는 1월 발베르데의 해임시에, 두번째는 8월에 쿠만이 세티엔을 대신할때.  


두번 다, 이전 에스파뇰 감독은 정중하게 거절했다.  


이유를 명확하게 밝힌건 아니지만, 그의 지인들은 그 결정이 에스파뇰과 바르셀로나의 라이벌의식 때문만은 아니라고 얘기한다.  


그보다, 포체티노는 감독교체의 타이밍과 프로젝트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  


그는 잘못된 제의를 받아들이는, 섣부른 행동을 하지는 않을 결심이라고 한다.  


그가 굳이 100% 확신을 가지고 움직이지 않았다다면, 그에게 완벽한 프로젝트들은 도처에 널려있었다고, 지인들은 포체티노에게 얘기한다.  


'그는 몇몇의 오퍼를 받았어요, 하지만 이유를 대며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토트넘 레전드인 Ossie Ardiles가 말했다.  


'그는 그냥 기다리기만 했어요. 그리고 매우 좋은 위치에 있었고, 팀을 골라 갈 수도 있었죠.'  


대신, 그는 축구 경기를 시청하며, 도저히 거절할 수 없는 제의를 기다리고 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걸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축구는 그의 인생입니다, 그래서 그는 축구에 관한 모든걸 보고 얘기하길 좋아합니다.'  


'오래지 않아, 그는 다시 일을 시작 할 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