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코드

[메이저공원] 웨인 루니, 필립 코쿠를 대신하여 더비 카운티 감독직 부임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공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웨인 메이저공원 루니가 더비 카운티와 감독 필립 코쿠가 결별한 후 팀 경영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더비는 개막 11경기에서 1승 6점에 그쳐 챔피언십 최하위다. 더비는 이번 주말 국대 휴식기 때문에 경기를 치루지 않았다.


코쿠와 결별에 이어 더비는 루니가 다음 주말 브리스톨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임시 감독을 구성할 것임을 공식화했다.


루니는 리암 로젠오르 코치, 셰이 기븐 코치, 저스틴 워커 코치 등과 함께할 예정이다.


루니의 성명: "필립과 그의 스태프들이 클럽을 떠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코칭스태프의 일원으로서 많은 도움과 격려에 개인적으로 감사하고 싶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을 안정시키고 순위를 위로 끌어올리리 시작하는 것이다."


"나는 팀의 다음 주 토요일 브리스톨 시티와의 중요한 경기 준비를 돕기 위해 코칭스태프의 일원이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코치들과 나는 월요일에 선수들과 이야기를 할 것이다."


더비의 성명: "필립과 그의 팀원들이 그의 임기 동안 매우 힘든 상황에서 그들 스스로 수행했던 방식에 대해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필립과 그의 스태프는 아카데미 선수들을 1군단으로 육성하고 창단하는 데 일조했으며 필립은 COVID-19 대유행 당시 구단 지역사회 프로젝트에 상당한 재정적인 기여와 개인적인 노력을 기울였는데, 이는 구단이 매우 고마워하고 있다"


"더비 카운티는 필립, 크리스, 트완이 지난 16개월 동안 열심히 일하며 헌신한 것에 대해 감사하고, 앞으로의 커리어가 성공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