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토토사이트

[사다리타기 ppt] 루이스 반할에 의해 방출된 이전 맨유소속 선수 19명은 현재 어디에 있을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안전놀이터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다리타기 ppt

1. 알렉산더 뷔트너


사다리타기 ppt


뷔트너는 맨유에서 2시즌동안 EPL 13경기를 소화하였고, 루이스 반할에 의해 즉각적으로 잉여자원 취급을 받았다. 맨유를 떠난 이후, 이 왼쪽 수비수는 세계 여행을 하고 있는데, 그는 러시아, 벨기에, 네덜란드에서 활약했다.




2. 파트리스 에브라




에브라는 맨유와 결별한 이후에도 성공을 거뒀는데, 그는 유벤수트와 함께 세리에 A를 2번 들어올렸고, 2015년에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도 도달했다. 그러나, 그는 팬을 발로 찬 혐의로 마르세유에서 방출되었고, 그가 축구화를 벗기전에 웨스트햄에서 3달간 활약했다. 에브라는 현재 로이킨, 그레임 수네스와 함께 스카이 스포츠 스튜디오에서 활약하고 있다.




3. 베베




맨유의 가장 이상한 영입중 하나인 베베는 지난 2014년 벤피카로 이적하기전까지 맨유에서 7경기를 소화했다. 그는 현재 스페인 2부리그인 라요 바예카노에서 활약하고 있다.




4. 신지 카카와




맨유에서 2년간 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이후, 카가와는 2014년에 그의 이전 구단인 보르시아 도르트문트로 돌아갔다. 그는 맨유를 떠난 이후, 독일에서 145경기를 소화하였고, 2019년에는 스페인 2부리그인 레알 사라고사로 이적했다. 




5. 톰 로런스




라이언 긱스가 임시감독으로 활약할 때, 톰 로런스는 맨유에서 한경기 출전하였고, 몇주뒤 그는 레스터 시티와 계약하였다. 톰 로런스는 레스터 시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으나, 더비 카운티로 이적한 이후, 꾸준히 성장했다.




6. 대니 웰백




웰백은 지난 2014년에 아스날로 판매되었다. 불행한 부상은 이 스트라이커에게 몇년간의 좌절감을 맞보게 하였고, 그는 결국 2019년에 아스날과 결별하였다. 왓포드에서 20경기 출전하여 3골을 기록한 이후, 웰백은 올해 자유계약으로 브라이튼에 합류하였다.




7. 마이클 킨




마이클 킨은 지난 2015년 1월에 맨유를 떠나 번리로 합류하였고, 그는 번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25M파운드라는 가격에 에버튼으로 이적했다. 27살 선수는 현재 EPL에서 150경기 이상을 소화했으며, 잉글랜드 국가대표로서 12경기를 소화했다.




8. Marnick Vermijl




그가 챔피언쉽의 셰필드 유나이티드, 프레스턴으로 임대를 떠나기전까지, Vermijl는 맨유 소속으로 2경기를 소화했다. 그는 현재 벨기에 3부리그인 Thes Sport Tessenderlo에서 활약하고 있다. 




9. 윌프레드 자하




퍼거슨 감독의 마지막 영입작품인 자하는 모예스 감독 또는 반 할 감독 아래에서 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받지 못했다. 코트디부아르 국가대표 출신인 자하는 팰리스로 팔려갔으며, 그는 그 이후, EPL 최고 공격수중 한명으로 성장했다.




10. 앙헬로 엔리케스




고평가 받았던 재능러임에도 불구하고, 엔리케스는 맨유에서 1군으로서 단 1경기도 출전하지 못했다. 이 스트라이커는 몇번의 임대생활 이후에 디나모 자그레브, 아틀라스를 거쳤고, 현재 우니베르시다드 데 칠레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분명 탑레벨의 선수는 아니지만, 그는 2번의 크로아티아 1부리그 우승과 2번의 크로아티아 컵대회 우승을 경험했다.




11. 나니




7년간 맨유에서 230경기 출전하여 114골에 기여한 나니는 결국 2015년에 맨유를 떠났으며, 팀을 떠난지 1년만에 그는 포르투갈 국가대표로서 유로 우승에 기여하였다. 맨유를 떠난 이후, 나니가 가장 성공한 곳은 스포르팅이며, 스포르팅과 함께 그는 포르투갈 컵 2회 우승과 포르투갈 리그컵 1회 우승을 경험했다. (현재 MLS의 올란도에 있어요.)




12. 로빈 반 페르시




네덜란드 출신 선수의 맨유와 결별은 32살의 커리어가 끝을 향해가고 있음을 반증했다. 반페르시는 페네르바체로 이적하였고, 그는 결국 그의 커리어를 페예노르트에서 끝냈다. 




13. 리스 제임스 




맨유를 떠날 때, 선수들은 이국적인 클럽으로 이적하지 않는다. 제임스는 Football League로 향했다. 그는 처음에 위건과 계약을 맺었으며, 그 이후, 선더랜드와 던케스터에서 활약했다.




14. 하파엘




퍼거슨 감독 아래에서 인상깊은 모습을 보인 쌍둥이중 한명인 하파엘은 지난 2015년에 리옹으로 팔렸으며, 그는 프랑스 팀에서 139경기를 소화했다. 그는 2020년에 이스탄불 바샥셰히르로 이적하였고, 지난 챔피언스리그 맨유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하였으며, 이스탄불은 맨유를 2:1로 격파하였다.




15. 앙헬 디마리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는 맨유에서 실패작으로 취급 받았으나, PSG에서 5년간 그렇게 나쁜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다. 디마리아는 PSG와 함께 리그1 4연속 우승과 프랑스 슈퍼컵 4번 우승, 프랑스 FA컵 3번 우승을 경험하였고, 2020년에는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진출하였다.




16. 조니 에반스




퍼거슨 감독 아래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에반스는 반할 감독 아래에서 단 17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으며, 그는 2015년에 팀을 떠났다. 그는 계속해서 훌륭한 선수였으며, 웨스트 브롬과 레스터 시티에서 각각 깊은 인상을 남겼다. 




17. 치차리토




멕시코 국가대표 출신은 맨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는 핵심 골을 넣을 수 있는 슈퍼 교체 자원이었다. 하지만, 그는 클럽과 오랜기간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어려워했고, 결국 팀을 떠났다. 치차리토는 지난 2015년 맨유를 떠난 이후, 현재 4번째 클럽인 LA 갤럭시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그가 거쳐간 클럽은 레버쿠젠, 웨스트햄, 세비야이다.




18. 벤 피어슨




잉글랜드 U-20에서 활약한 피어슨은 맨유에서 단 한경기도 출전하지 못했다. 반슬리에서 2시즌간 임대생활을 보낸 이후, 그는 2016년에 프레스턴으로 이적하였으며, 그는 그 이후, 프레스턴에서 150경기 이상을 소화했다.




19. 리암 그림쇼




피어슨과 마찬가지로, 그는 프레스턴으로 이적하였으나, 그림쇼는 경기 시간을 보장받는데 여려워하여, 2017년에 마더웰로 이적하였고, 그는 마더웰에서 100경기 이상을 소화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